PR센터
-
2023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 달성
국내 최고의 경영철학을 가진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2023 제8회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고객가치경영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다.매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매일경제와 매경닷컴, 매경비즈, MBN, 기획재정부,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여성가족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 기획재정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따뜻한 경영, 사랑받는 기업’을 주제로 진행됐다.에이스바이옴은 ‘전 세계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겠다’는 기업 이념에 따라 연령별, 성별, 기능별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왔다. 갱년기 여성 건강관리를 위한 비에날 퀸, 장과 간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비에날 간케어, 아이들을 위한 비에날 키즈를 선보인 바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 심사위원장을 맡은 박갑주 건국대 교수는 수상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큰 박수와 함성을 청하면서 “2023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듣기만 해도 영광스러운 상이다.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2023-05-24
-
에이스바이옴 이화여대에 'Ewha West Campus 건립기금' 1억원 기부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가 모교인 이화여대에 'Ewha West Campus 건립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해당 기금은 이화여대가 연구 공간 확보, 산학협력, 창업 등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이화여대 서쪽 캠퍼스인 후문 영역을 개발하려는 계획에 따라 향후 Ewha West Campus 건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화여대는 22일 김명희 대표를 초청해 기금전달식을 개최하고 감사를 표했다.㈜에이스바이옴(AceBiome)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대표 제품인 ‘비에날씬(BNRThin)’은 식약처로 부터 국내 최초 체지방감소 유산균으로 인정받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이 주원료이다. 이 균주는 10개국에 특허 등록되었고 20개국 이상에서 상표권이 확보됐으며, 한국 유래 유산균으로는 최초로 해외 라이센싱 하는 등 바이오업계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해 왔다. 김명희 대표이사는 “창업하여 회사를 키우고 그 결과 이렇게 모교를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화여대가 글로벌 여성인재를 키우고 다음 세대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나아가는 데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김은미 총장은 “이화의 미래형 캠퍼스를 위하여 큰 후원으로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Ewha West Campus의 완공까지 꾸준히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김명희 대표가 이화여대에서 공부하고 있는 북한이탈주민 학생들의 건강한 학업수행을 위해 유산균을 기부해준 데 대한 특별한 감사의 인사도 전했다.
2023-05-24
-
비에날씬,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1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에이스바이옴(브랜드명 비에날씬)은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비에날씬은 최근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 또 중고물품을 기부받아 판매하는 사회적 기업인 굿윌스토어와 날씬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정리해 기부하고 판매수익을 장애인 일자리 확대에 사용함으로써 비움을 통해 가벼워지고 따뜻해지는 '날씬'의 가치를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23-05-24
-
에이스바이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날씬기부' 캠페인 성료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지난해 말부터 진행했던 ‘날씬기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기부함으로써 환경 보호와 새로운 가치 창출을 함께 할 수 있는 캠페인인 날씬기부는 사회에 가치를 만들어내는 기업 CSV(Creating Social Value, 공유가치창출)활동의 일환이다.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추구하는 ‘비움으로써 가벼워지고 사회에 따뜻함을 나누는 의 가치’를 알리고자 기획되었다.에이스바이옴 공식몰인 비에날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날씬기부는 총 400명이 참여하여 의류와 생활용품 등 다양한 기부물품 16,730개가 수집됐다. 수집된 물품은 검수, 포장 과정을 거쳐 밀알 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세컨핸드 전문샵 굿윌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비에날씬 모델 김희선 씨와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퀸(BNRQueen) 모델 박주미 씨도 날씬기부 취지에 공감하며 손수 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판매수익은 장애인 근로자의 일자리 확대와 더 나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기획한 행사가 많은 분들의 참여로 잘 마무리되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날씬기부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기업으로서 사회적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3-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