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 NutraIngredients-Asia Awards 2024 스포츠 영양 부문 1위 수상
2024-09-23
에이스바이옴(AceBiome)의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이 지난 18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NutraIngredients-Asia Awards 2024'에서 올해의 제품 스포츠 영양 부문 1위에 선정됐다.
NutraIngredients-Asia Awards는 영양 및 식이보충제,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매년 가장 뛰어난 원료나 완제품 등에 수여되는 상으로, 글로벌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심사가 이뤄진다.
올해 출품된 200개 이상의 원료·제품들 중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은 원료의 과학성과 대상 소비자군에 맞춘 소통 방식, 소비자 니즈 충족, 상업적 성과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로 선정됐다. 특히 골프·등산 등 야외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중년층과 베이비부머 세대를 대상 소비자군으로 정확히 겨냥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중년층 인구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영양제가 거의 없고, 관절과 연골 건강을 통해 운동하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평가했다.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이번 수상은 에이스바이옴이 프로바이오틱스 이외의 부문에서 처음으로 수상하는 의미있는 상으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과 함께 마케팅 전략에 대해 글로벌에서 인정받게 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글로벌 최고 수준의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인정받는 이번 대회에서 에이스바이옴 제품과 원료는 올해로 세번째 수상에 성공했다. 2018년 미국에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 유산균주가 체중관리부문 원료 1등상을 수상했고, 2020년에는 아시아 대회에서 '비에날씬'(BNRThin)이 한국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최초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1등상을 수상한 바 있다.
썸네일 정방형 2.png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