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다이어트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에이스바이옴(AceBiome, 대표 김명희)은 지난 28일 자사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중국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시상식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고, 중국 소비자 대상 온라인 투표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약 200만명의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여 약 1,935만 건의 투표수를 기반으로 부문별 1등 브랜드가 선정됐다. 비에날씬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 gasseri BNR17)을 주원료로 하며, 중국 시장 진출 후 현지 소비자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산시키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확장해가고 있다. 에이스바이옴은 비에날씬 외에도 비에날씬 에스(BNRThin S),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BNRThin Slim Plus) 등 상온 유통 제품 중심으로 현지 수요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현지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함께 중국 프리미엄 유산균 시장에서 브랜드 리더십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이번 수상은 비에날씬의 기능성과 품질이 중국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향후에도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2025-09-02
-
비에날퀸,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갱년기 유산균 부문 3년 연속 수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에이스바이옴(AceBiome, 대표 김명희)은 지난 28일 여성 특화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퀸(BNRQueen)’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갱년기 유산균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비에날퀸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성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2023년부터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갱년기 유산균 시장에서 신뢰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제품에는 에이스바이옴의 핵심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 gasseri BNR17)을 비롯해 회화나무열매추출물 및 비타민 D, A, 아연, 셀렌 등이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 관리와 장 건강, 면역 밸런스는 물론, 갱년기 여성의 복합적인 건강 고민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에이스바이옴은 갱년기를 단순한 변화의 시기가 아닌, 여성 건강의 균형을 새롭게 설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로 보고, BNR17 기반의 과학적 솔루션을 바탕으로 관련 제품군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비에날퀸이 3년 연속 소비자 선택을 받은 것은 여성 건강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속적인 연구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연령에 따라 변화하는 건강 니즈에 맞춘 제품을 통해 보다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25-09-02
-
비에날씬,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 4년 연속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에이스바이옴(AceBiome, 대표 김명희)은 자사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소비자 브랜드 시상식으로, 올해는 약 88만 명의 소비자가 온라인 및 전화 설문에 참여, 총 820만 건이 넘는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부문별 1위 브랜드가 선정됐다. 비에날씬은 2018년 출시 이후 국내 최초로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주원료로 하여,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개선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균주는 SCIE 등재 국제학술지를 포함한 1,200건 이상의 논문 인용 실적을 보유해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왔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 9,000억 원, 누적 판매량 1,800만 개를 기록한 비에날씬은 기능성과 시장성 모두를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상이라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더욱 특별하다”며, “앞으로도 기능성에 기반한 제품 혁신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5-09-02
-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 이마트 전 지점 입점 완료… 국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스바이옴(AceBiome)은 자사의 대표 제품 가운데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BNRThin Slim+)’가 11일부터 전국 이마트 142개 전 지점에 공식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기능성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대형 오프라인 유통 채널 지속 확장을 통해 구매 접근성과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유통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입점과 함께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총 2주간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10포) 제품을 입점 행사 특별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제 소비자들은 가까운 주변 이마트에서 비에날씬 슬림 플러스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에이스바이옴은 이를 통해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신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스바이옴은 이번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온라인 중심의 판매 채널에서 대형 오프라인 유통까지 유통망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전국 142개 이마트 매장에 동시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접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마트는 전국 단위 대형마트 중에서도 가장 광범위한 유통 인프라를 보유한 채널로, 이번 입점을 통해 비에날씬의 고객 접점이 대폭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비에날씬은 기능성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소비자 신뢰를 받아온 브랜드로, 이번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체계적으로 체중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바이옴은 향후에도 BNR17기반 기능성 유산균 제품군을 중심으로 과학적 신뢰성과 소비자 친화적 설계를 모두 갖춘 체지방 관리 솔루션 제공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2025-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