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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바이옴, 미국 최대 건기식 원료박람회 참가…검증된 포트폴리오로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스바이옴(AceBiome)은 29일부터 30일 양일간 미국 라스베가스 만달레이 베이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건강기능식품 원료 박람회인 ‘서플라이사이드 글로벌(SupplySide Global) 2025’에 참가한다. 에이스바이옴은 전시장 내 독립부스를 마련하고, 북미 및 글로벌 바이어와의 현지 미팅을 통해 파트너십 확대를 모색할 계획이다. 전년도 기준 약 1,6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2만여 명이 참관한 업계 최대 규모 전시회인 만큼 다양한 업체들과 협업 논의를 진행한다. 에이스바이옴은 이번 전시에서 한국인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Lactobacillus gasseri) BNR17 기반의 체지방 감소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 안드로그라폴라이드(Andrographolide) 표준화 원료 파랙틴(ParActin)을 담은 관절·뼈 건강 제품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 시칠리아산 붉은 오렌지 복합물(Red Orange Complex™, ROCH)를 핵심으로 한 피부 건강 제품 ‘에트나케어(EtnaCare)’를 주력으로 소개한다. 세 제품은 각각 다른 건강기능분야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을 받은 원료로 만든 제품들로, 체중 관리·장 건강, 관절·뼈 건강, 피부 컨디션 관리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지속가능한 건강 해법을 제시한다. 각 제품의 핵심 원료는 모두 업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영양 및 건강보조식품 시상식인 ‘뉴트라인그리디언트 어워즈(NutraIngredients Awards)’에서 성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BNR17은 2018년 미국 뉴트라인그디언트 어워즈(NutraIngredients-USA Awards) 체중 관리 부문에서 ‘올해의 원료 1등상(Ingredient of the Year: Weight Management)’을 수상했고, 이를 기반으로 한 비에날씬, 비에날씬 프로는 2020년 아시아 대회(NutraIngredients-Asia Awards)에서 프로바이오틱스 부문 ‘올해의 제품 1등상(Product of the Year: Probiotic)’을 수상했다. ‘관절엔 아나파랙틴’은 2024년 아시아 대회 스포츠 영양제 부문 ’올해의 제품(NutraIngredients-Asia Awards ‘Product of the Year: Sports Nutrition’)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에트나케어의 핵심 성분인 당귤농축분말(Red Orange Complex)역시 2025년 이너뷰티 부문 ‘올해의 원료상(NutraIngredients-USA Awards ‘Ingredient of the Year: Beauty-from-Within’)’을 수상했다.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서플라이드사이드 글로벌은 북미 최대의 건강기능식품 전시회로 기능성 시장을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이라며 “BNR17과 파랙틴, 레드오렌지 추출물을 축으로 체중 관리(비에날씬) 및 관절·뼈 건강(아나파랙틴), 피부 건강(에트나케어) 솔루션을 통해 건강 장수에 대안을 제시하고, 파트너십을 통해 현지 시장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스바이옴은 전시 기간 동안 여러 국가에서 온 핵심 파트너들과 사업 논의를 진행하며 북미를 비롯해 국가별 시장 진입을 위한 노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2025-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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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브랜드 제품군, 누적 매출액 1조원 달성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스바이옴(AceBiome)은 오늘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기능성 유산균 BNR17을 기반으로 한 ‘비에날씬(BNRThin)’ 브랜드 제품군의 누적 매출이 1조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8년 후반 출시 이후 7년여간 제품 라인업 다각화와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며 다이어트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비에날씬 브랜드 제품군은 체지방 관리와 장 건강을 핵심 가치로 삼아 세분화되어 있다. 주력 제품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 ▲비에날씬 프로(BNRThin Pro), 비타민 D와 아연을 더한 분말형 4중 기능성 ▲비에날씬 플러스(BNRThin Plus), 비타민 D·칼슘과 고함량 단백질을 결합한 ▲비에날씬 프로틴(BNRThin Protein)으로 일상형부터 운동보조형까지 폭넓게 대응한다. 또한 갱년기 여성 건강을 지원하는 ▲비에날퀸(BNR Queen)과 판매 채널별 전용 제품까지 갖춰 소비자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브랜드 성장의 근간은 한국인 모유 유래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 gasseri BNR17)’에 있다. BNR17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확인했으며, 국제 학술지(SCIE)에서 1,200회 이상 인용되는 등 과학적 신뢰성이 축적되어 있다. 이러한 과학성을 바탕으로 비에날씬은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에서 4년 연속, 비에날퀸은 갱년기 유산균 부문에서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카테고리 리더십을 강화했다. 에이스바이옴은 이번 1조 원 돌파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개한다. 자사몰(BNRmall.com) 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라이브 방송) 특별전, 대형 유통 채널 및 주요 TV홈쇼핑사와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 혜택과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멤버십 전용 혜택과 세트 구성, 정기구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과 기존 고객 충성도 제고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 에이스바이옴은 BNR17의 기능성을 중심으로 제품 품질 고도화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병행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기 위한 장기 전략을 추진한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임상 확대, 국내 및 해외 유통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체지방 관리·장 건강·여성 건강·피부 건강·근육건강 등 핵심 영역에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비에날씬 브랜드의 누적 매출 1조 원 달성은 원료의 과학적 효능과 이를 일관되게 구현한 제품군을 토대로 고객분들이 기능성과 효과를 직접 체감하며 보내준 신뢰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임상과 R&D 투자를 지속 확대하고, 국내외 시장에서 다양한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2025-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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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에날씬’ 모델 김희선, 에이스바이옴 모회사 바이오니아 초청 및 행사...
에이스바이옴은 9월 9일 모회사 바이오니아 글로벌센터에서 프리미엄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 전속 모델 배우 김희선을 초청해 임직원 대상 사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사기 진작과 조직문화 활성화, 긍정적 기업 이미지 제고를 목적으로 기획돼 회사 내부는 물론 외부에서도 높은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배우 김희선이 드리는 힐링 한 잔’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커피차 운영과 에이스바이옴 대표 제품 전시와 함께 럭키드로우 및 즉석 경품 이벤트 등 바이오니아 사내 임직원들이 더욱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순서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글로벌센터 곳곳에는 임직원들이 모여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됐으며, 현장에서는 비에날씬을 비롯해 다양한 에이스바이옴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접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김희선 배우는 글로벌센터를 직접 방문해 회장단과 환담을 나누며 회사의 비전과 성과에 귀 기울였고, 역사관을 둘러보며 회사의 성장 과정과 연구개발 성과를 살펴보았다. 이어 임직원들과 함께 단체 촬영에 참여해 따뜻한 교감을 나누었으며, 현장에서 특별 응원영상을 직접 촬영해 “바이오니아 임직원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글로벌 헬스케어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길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해 큰 박수를 받았다.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김희선 배우가 직접 선물을 전달하며 친근한 매력을 드러냈다. 임직원들은 배우와의 뜻깊은 만남에 환호하며 현장 분위기는 한층 고조됐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된 비에날씬, 굿브레스, 에트나케어 등 다양한 제품은 직원들이 자사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행사 당일 글로벌센터는 하루 종일 활기와 웃음으로 가득했으며, 임직원들은 단순히 이벤트를 즐기는 것을 넘어 회사와 브랜드를 가까이 체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 촬영된 단체 사진과 응원 메시지는 행사 이후에도 내부 커뮤니케이션 자료로 활용될 예정으로, 기업 문화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홍보를 넘어 임직원ㄴ과 회사가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에이스바이옴은 바이오니아와 함께 임직원과의 교류를 확대하고,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5-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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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바이옴, 비타푸드 아시아 2025 성료 ‘지속가능한 건강 솔루션’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스바이옴(AceBiome, 대표이사 김명희)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태국 방콕 퀸 시리킷 국립컨벤션센터(QSNCC)에서 열린 ‘비타푸드 아시아 2025(Vitafoods Asia 2025)’에 참가해 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에이스바이옴은 행사 기간 동안 부스 E21에서 글로벌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와 연속 미팅을 진행하며 체중 관리 및 장 건강과 관절·뼈 건강을 아우르는 지속가능한 건강 관리 솔루션을 집중 소개했다.이번 전시에서 에이스바이옴은 한국 모유 유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기반으로 한 체지방 감소 솔루션 ‘비에날씬(BNRThin)’과 천연 안드로그라폴라이드(Andrographolide) 표준화 원료 파랙틴(ParActin®)을 핵심 성분으로 한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비에날씬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 개별인정을 받은 BNR17의 과학적 근거와 누적 판매 성과, 뉴트라 인그리디언트(NutraIngredients) 미국 및 아시아 어워즈 2관왕 수상 경력 등 글로벌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관절엔 아나파랙틴은 관절과 뼈 건강에 초점을 맞춘 포뮬러로 일상 활동의 편의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 콘셉트를 제시했다. 아나파랙틴 또한 WOMAC(관절 건강 지표)·SF-36(삶의 질 지표)·FACIT(피로 개선 지표) 등 임상 지표 개선이라는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2024년 뉴트라인그리디언트 아시아 어워즈 스포츠 뉴트리션 부문을 수상했으며, 비타민 K2 및 D3 추가로 뼈 건강까지 지원하는 장기 복용 편의성과 차별성을 확보했다.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이번 비타푸드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빠르게 성장하는 헬시 에이징 수요를 확인한 자리였다”며 “BNR17과 파랙틴을 축으로 건강과 장수, 저속 노화의 복합 건강 가치를 제시하고, 지역별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와 공급망을 더욱 공고히 하여 시장 접근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바이옴은 이번 전시에서 도출된 국가별 협업 논의를 바탕으로 동남아를 포함한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체중 관리 및 관절·뼈 건강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 향후에도 과학적 근거와 소비자 체감 품질을 겸비한 제품을 통해 지속가능한 웰니스 솔루션을 제시하고, 글로벌 파트너와의 장기적 협업을 토대로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2025-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