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에이스바이옴, 현대면세점 공식 입점… 국내 4대 면세점 진출 완료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스바이옴의 체지방 감소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이 현대면세점에 입점하며 국내 주요 면세점 입점을 완료했다.에이스바이옴은 해외 매출 확대를 목표로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해, 현재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면세점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비에날씬의 주원료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이다. 최근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BNR17 균주가 근감소증 억제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며, 해당 균주의 기능성에 대한 추가적인 가능성을 발견한 바 있다.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이번 현대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노출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면세점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인 만큼, 이를 통해 해외 시장 매출 확대를 위한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2024-11-01
-
에이스바이옴, 피부 건강 신소재 ROCH 적용한 신제품 ‘에트나케어’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피부 건강을 위한 신제품 ‘에트나케어(Etnacare)’를 출시했다. 에트나케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케어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피부 건강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ROCH(Red Orange Complex H, 당귤농축분말)’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에트나케어의 핵심 성분인 ROCH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의 독특한 환경에서 재배된 블러드 오렌지에서만 추출되며,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시칠리아 화산 지대에서 자라난 블러드 오렌지는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anthocyanin)이 풍부해 과육이 짙은 붉은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에트나케어는 ‘디슈거링 공법‘과 기능 성분을 최대로 농축하는 ‘진공저온공정’으로 블러드 오렌지를 21,000% 농축해 에트나케어 1병 당 블러드 오렌지 102개 분량의 지표성분 헤스페리딘(hesperidin) 260mg을 보장한다.또한 에트나케어는 ROCH 외에도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 9종을 함께 배합했다. 이외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생선 콜라겐, 엘라스틴 가수분해물, 화이트토마토 추출분말 등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성분이 더해졌다.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캡슐 형태로 출시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피부 관리의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선선해진 날씨에 외부 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에트나케어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2024-09-30
-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 NutraIngredients-Asia Awards 2024 ...
에이스바이옴(AceBiome)의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이 지난 18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NutraIngredients-Asia Awards 2024'에서 올해의 제품 스포츠 영양 부문 1위에 선정됐다.NutraIngredients-Asia Awards는 영양 및 식이보충제,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매년 가장 뛰어난 원료나 완제품 등에 수여되는 상으로, 글로벌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심사가 이뤄진다.올해 출품된 200개 이상의 원료·제품들 중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은 원료의 과학성과 대상 소비자군에 맞춘 소통 방식, 소비자 니즈 충족, 상업적 성과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로 선정됐다. 특히 골프·등산 등 야외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중년층과 베이비부머 세대를 대상 소비자군으로 정확히 겨냥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중년층 인구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영양제가 거의 없고, 관절과 연골 건강을 통해 운동하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평가했다.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이번 수상은 에이스바이옴이 프로바이오틱스 이외의 부문에서 처음으로 수상하는 의미있는 상으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과 함께 마케팅 전략에 대해 글로벌에서 인정받게 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글로벌 최고 수준의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인정받는 이번 대회에서 에이스바이옴 제품과 원료는 올해로 세번째 수상에 성공했다. 2018년 미국에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 유산균주가 체중관리부문 원료 1등상을 수상했고, 2020년에는 아시아 대회에서 '비에날씬'(BNRThin)이 한국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최초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1등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24-09-23
-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유산...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인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에이스바이옴(AceBiome)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다이어트유산균 부문 1위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했다.'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2024-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