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2020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상’ 수상
에이스바이옴이 이번에는 싱가포르에서 진행하는 2020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상’을 거머쥐었다. 바이오니아(BIONEER)의 프로바이오틱스 자회사 에이스바이옴(AceBiome)은 다이어트 유산균 ‘BNRThin(비에날씬), BNRThin Pro(비에날씬 프로)’가 9월 22일 싱가포르 시간 오후3시 (한국시간 오후 4시)에 발표된 2020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2020 NutraIngredients-Asia Awards)에서 ‘올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2020 NutraIngredients-Asia Awards)는 아시아 태평양지역(APAC)에서 판매되는 영양 및 건강기능식품 완제품 및 원료들에 대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제품이나 혁신적인 연구로 과학성이 검증된 원료 등에 주어지는 상이다. 금년에는 23개국 110개 이상의 회사에서 대회에 참가하여, 모두 14개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 및 원료에 시상하였다. 비에날씬과 비에날씬 프로는 세계 건강기능식품 산업계에서 보기 드물게 출시 2년만에 놀라운 성장을 이루고 세계의 주목을 받게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상업적인 성공과 제품 주원료의 탁월한 과학성을 높이 평가받아’ 1등으로 선정되었다고 시상식에서 평했다. 비에날씬은 20여년간 바이오니아가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Lactobacillus gasseri BNR17, 이하 BNR17)을 주원료로 하는 유산균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BNR17은 한국인 산모의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으로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받은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다. 2018년에는 미국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 (NutraIngredients-USA Awards)에서 ‘체중관리부문 올해의 원료 1등상’을 수상하며 이미 세계적으로 과학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이다.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되는 수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 중에서 ‘비에날씬’ 유산균이 1등으로 선정된 것은 정말 기쁘고 보람있는 일’”이라고 말하고, “한국 식약처에서 최초로 개별인정한 체지방감소 유산균주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 제품이 미국에서 뿐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비에날씬 제품으로 그 이름을 드러낼 수 있게 되어 모두 즐거워하고 있다”고 소회를 덧붙였다.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NutraIngredients-Asia Awards) 시상식은 해마다 싱가포르에서 9월경에 열리고 있으나, 금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버추얼 시상식이 이루어져서 전세계에 많은 관계자들이 각자 안전하게 자기가 있는 곳에서 참여할 수 있었다. 각부문별 수상자들과 전체 시상식 행사는 아래 대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고, 에이스바이옴이 수상한 프로바이오틱스 시상식은 아래 링크된 유튜브에서 16분 가량 경과한 때부터 진행된다. https://www.nutraingredients-asia.com/Article/2020/09/04/NutraIngredients-Asia-Awards-2020-Winners-Revealed
2020-12-02
-
에이스바이옴, 추석맞아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비에날씬 유산균 기부
에이스바이옴(AceBiome)은 코로나19로 특별한 한가위를 맞아 장애인 지원을 위해 9월 22일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에 비에날씬 프로 유산균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에날씬 프로(BNRThin Pro)는 건강하게 체지방 감소와 장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함유한 제품이다. 에이스바이옴은 “거동이 불편하여 운동부족으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을 지원하고자 1일 1캡슐로 섭취가 간편한 비에날씬 프로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 물품은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 50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회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사회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자사 건강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0-12-01
-
비에날씬(BNRThin), SBS 새 금토 드라마 ‘앨리스’ 제작지원
㈜에이스바이옴이 지난 8월 28일 SBS를 통해 첫 방송된 드라마 ‘앨리스’를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2회만에 시청률 두자리수를 기록하며 화제의 드라마로 떠오른 드라마 앨리스는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드라마 퀸 김희선의 출연과 주원의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방송전부터 관심을 모은 드라마이다. 배우 김희선씨는 20대부터 40대까지의 나이를 폭넓게 넘나들며 시간 여행의 비밀을 쥔 천재형 괴짜 물리학자 ‘윤태이’와 시간 여행의 시스템을 구축한 미래 과학자 ‘박선영’의 1인 2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김희선씨는 지난 4월 에이스바이옴의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인 ‘비에날씬(BNRThin)’ 전속 모델로 발탁되면서 TV CF 등을 통해 비에날씬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비에날씬 모델인 김희선씨가 주연하는 드라마 앨리스를 통해 비에날씬 브랜드가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드라마 에피소드 속에 비에날씬 만의 기능성을 녹여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2020-12-01
-
에이스바이옴, ‘국민공감 경영대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동시 수상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지난 25일 동아일보 주최 ‘국민공감 캠페인’에서 ‘국민공감 경영대상’의 ‘글로벌 경영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그리고 에이스바이옴의 주력 상품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이 ‘국민공감 브랜드대상’의 ‘글로벌 브랜드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또한, 혁신기업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 글로벌 브랜드 세계일류상품 부문을 수상한 비에날씬은 20여년간 바이오니아(BIONEER)와 에이스바이옴이 연구개발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Lactobacillus gasseri BNR17®, 이하 “BNR17”, 모유 유래 유산균) 핵심 균주를 제품화한 다이어트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배우 김희선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TV광고를 통해 짧은 기간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7월에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2020 NutraIngredients-Asia Awards)에서 ‘비에날씬(BNRThin)’과 ‘비에날씬 프로(BNRThin Pro)’ 제품이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제품 부문 최종 결승(Finalist)에 올라, 세계적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 ‘비에날씬’ 브랜드가 주목받게 되었고, BNR17원료 제품의 우수성이 북미지역에서 뿐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고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설명했다.한편 '국민공감 캠페인’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국민공감 브랜드대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공감과 소통을 가장 잘하고 있는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시상하고 있다.
2020-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