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비에날퀸,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갱년기유산균 부문 수상
2023-05-24
에이스바이옴(AceBiome)의 비에날퀸(BNRQueen)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갱년기유산균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에이스바이옴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함유한 다이어트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비에날씬을 출시하며 국내 기능성 유산균 시장을 선도했다. 에이스바이옴은 2019년 158억, 2020년 494억, 2021년 1003억원 매출을 달성한데 이어 2022년 1600억대로 매년 고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썸네일 대지 2@4x.png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