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비에날씬,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어트유산균 부문 수상
2023-05-24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스바이옴(AceBiome)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행사로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각 부문별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평가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조사는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일대일 전화 설문으로 진행됐다.
비에날씬은 총 21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타브랜드 전환의도 등 5개 평가 항목과 총점(29.93점)에서 모두 1등을 차지했다. 후보에 오른 5개사 평균 점수인 21.20점, 최저점 17.80점 대비 월등히 높은 수치이다.
에이스바이옴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함유한 다이어트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비에날씬을 출시하며 국내 기능성 유산균 시장을 선도했다. 에이스바이옴은 2019년 158억, 2020년 494억, 2021년 1003억원 매출을 달성한데 이어 2022년 1600억대로 매년 고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스바이옴 담당자는 “2023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비에날씬은 뛰어난 제품력이 신규 고객의 유입과, 기존 고객의 높은 재구매율로 나타나 성장의 선순환 구조가 생겨나는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썸네일 대지 2@4x.png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