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
비에날씬(BNRThin), SBS 새 금토 드라마 ‘앨리스’ 제작지원
㈜에이스바이옴이 지난 8월 28일 SBS를 통해 첫 방송된 드라마 ‘앨리스’를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2회만에 시청률 두자리수를 기록하며 화제의 드라마로 떠오른 드라마 앨리스는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드라마 퀸 김희선의 출연과 주원의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방송전부터 관심을 모은 드라마이다. 배우 김희선씨는 20대부터 40대까지의 나이를 폭넓게 넘나들며 시간 여행의 비밀을 쥔 천재형 괴짜 물리학자 ‘윤태이’와 시간 여행의 시스템을 구축한 미래 과학자 ‘박선영’의 1인 2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김희선씨는 지난 4월 에이스바이옴의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인 ‘비에날씬(BNRThin)’ 전속 모델로 발탁되면서 TV CF 등을 통해 비에날씬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비에날씬 모델인 김희선씨가 주연하는 드라마 앨리스를 통해 비에날씬 브랜드가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드라마 에피소드 속에 비에날씬 만의 기능성을 녹여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2020-12-01
-
에이스바이옴, ‘국민공감 경영대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동시 수상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지난 25일 동아일보 주최 ‘국민공감 캠페인’에서 ‘국민공감 경영대상’의 ‘글로벌 경영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그리고 에이스바이옴의 주력 상품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이 ‘국민공감 브랜드대상’의 ‘글로벌 브랜드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또한, 혁신기업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 글로벌 브랜드 세계일류상품 부문을 수상한 비에날씬은 20여년간 바이오니아(BIONEER)와 에이스바이옴이 연구개발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Lactobacillus gasseri BNR17®, 이하 “BNR17”, 모유 유래 유산균) 핵심 균주를 제품화한 다이어트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배우 김희선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TV광고를 통해 짧은 기간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7월에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2020 NutraIngredients-Asia Awards)에서 ‘비에날씬(BNRThin)’과 ‘비에날씬 프로(BNRThin Pro)’ 제품이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제품 부문 최종 결승(Finalist)에 올라, 세계적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 ‘비에날씬’ 브랜드가 주목받게 되었고, BNR17원료 제품의 우수성이 북미지역에서 뿐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고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설명했다.한편 '국민공감 캠페인’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국민공감 브랜드대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공감과 소통을 가장 잘하고 있는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시상하고 있다.
2020-12-01
-
김희선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전속모델 발탁
㈜바이오니아의 프로바이오틱스 자회사인 ㈜에이스바이옴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특허 유산균인 ‘비에날씬(BNRThin)’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배우 김희선이 나이를 잊게 만드는 무결점 미모와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비에날씬은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BNR17)’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BNR17은 한국인 산모의 모유유래 특허 유산균으로 ㈜바이오니아는 이를 20여년간 연구 개발하여 세 차례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확인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 원료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대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비에날씬, 비에날씬 플러스와 4월에 새로이 선보이는 신제품 비에날씬 프로는 모두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과체중과 장 건강이 걱정되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비에날씬 프로’는 오는 6일 월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비에날씬 제품 TV CF는 4월 4일부터 공식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020-12-01
-
㈜에이스바이옴, 중증장애인시설과 훈훈한 설맞이
㈜바이오니아의 프로바이오틱스 자회사인 ㈜에이스바이옴은 올해에도 설 명절을 맞아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쉼터요양원’에 건강기능식품 ‘비에날씬’ 유산균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김명희 대표이사가 임직원과 함께 1월 22일 전달한 ‘비에날씬(BNRThin)’은 프로바이오틱스 BNR17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최초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대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특허 모유 유래 유산균 제품이다. ㈜에이스바이옴의 관계자는 “중증장애인들은 거동이 자유롭지 않아서 운동량이 부족하고 그에 따라 비만율이 높아지게 되며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경향이 있다.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을 한번에 도와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BNR17) 캡슐형 유산균 ‘비에날씬’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었고, 또한 스틱포(파우더)형태의 ‘비에날씬 플러스’는 BNR17 유산균과 함께 아연과 비타민D를 포함하고 있어서 체지방감소 및 장건강과 더불어 면역력 증가와 뼈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중증장애인들의 건강 개선을 위해 유산균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취약한 건강 상태로 인해 생활이 불편한 중증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후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0-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