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에이스바이옴, ‘국민공감 경영대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동시 수상
2020-12-01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지난 25일 동아일보 주최 ‘국민공감 캠페인’에서 ‘국민공감 경영대상’의 ‘글로벌 경영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그리고 에이스바이옴의 주력 상품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이 ‘국민공감 브랜드대상’의 ‘글로벌 브랜드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또한, 혁신기업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
글로벌 브랜드 세계일류상품 부문을 수상한 비에날씬은 20여년간 바이오니아(BIONEER)와 에이스바이옴이 연구개발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Lactobacillus gasseri BNR17®, 이하 “BNR17”, 모유 유래 유산균) 핵심 균주를 제품화한 다이어트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배우 김희선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TV광고를 통해 짧은 기간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7월에 아시아 영양·건강기능원료대회(2020 NutraIngredients-Asia Awards)에서 ‘비에날씬(BNRThin)’과 ‘비에날씬 프로(BNRThin Pro)’ 제품이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제품 부문 최종 결승(Finalist)에 올라, 세계적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 ‘비에날씬’ 브랜드가 주목받게 되었고, BNR17원료 제품의 우수성이 북미지역에서 뿐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고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국민공감 캠페인’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국민공감 브랜드대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공감과 소통을 가장 잘하고 있는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시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