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2022 국민공감 캠페인 소비자신뢰 브랜드 선정, 3년 연속 수상
2022-08-31
에이스바이옴(AceBiome)의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2022
국민공감 캠페인에서 소비자신뢰 브랜드로 선정되며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2 국민공감 캠페인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11개 정부기관이 후원하며 산·학·연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종합 선정 심사를 통해 수상 기업이 최종 선정된다.
비에날씬이 소비자신뢰 브랜드로 선정된 비결은 높은 고객 만족도에 있다. 누적판매
450만개 돌파 기록과, 96,000여 건이 넘게 누적된
긍정적인 온라인 후기가 이를 입증하고 있다. 비에날씬의 핵심 기능성분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는 국내에서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와 장건강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으로, 국내 유명 대학병원에서 진행된 다수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감소, 복부
내장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 섭취 전후 대비 체질량지수
및 엉덩이둘레 감소 효과를 확인한바 있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소비자신뢰 브랜드에 선정되며 3년 연속 국민 공감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에이스바이옴의 제품은 회사 공식몰인 비에날몰(www.BNRmall.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썸네일 공감캠페인-앰블럼-모음-2.png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