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KPGA 공식파트너 협약
2021-07-06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와
㈜에이스바이옴(대표이사 김명희, 이하 에이스바이옴)이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4월21일(수)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에이스바이옴(AceBiome) 김명희 대표이사, KPGA 구자철 회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본 협약을 통해 에이스바이옴의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은 ‘KPGA 공식 지정 상품’으로 선정됐다.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KPGA와 협약을 통해 한국 프로골프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공
등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바이옴(AceBiome)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국내외
10여개 국에 등록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과체중 및 비만 문제를 개선하는 기능성 제품을 공급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2018 NutraIngredients-USA
Awards(미국 건강기능 식품원료대회)’에서 ‘올해의
체중관리(Weight Management) 원료 1등상’, ‘2020 NutraIngredients-ASIA Awards(아시아 영양 건강기능원료대회)에서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제품부문 1등상’을 수상하며 국내 토종 프로바이오틱스의
기술력을 세계에 증명했다.
글로벌 수상 2관왕에 빛나는 에이스바이옴의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은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BNR17)’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장건강에 대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은 건강한 한국인 산모의 모유에서 발견한 기능성 유산균으로, 국내 유수 대학병원 임상시험들을 통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 프로바이오틱스 원료이다.
에이스바이옴의 제품은 회사 공식몰인 비에날몰(BNRmall.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썸네일 좌 한국프로골프협회 구자철 대표이사 김명희 (1).jpg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