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비에날퀸,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갱년기 유산균 부문 3년 연속 수상
2025-09-02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에이스바이옴(AceBiome, 대표 김명희)은 지난 28일 여성 특화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퀸(BNRQueen)’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갱년기 유산균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비에날퀸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성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2023년부터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갱년기 유산균 시장에서 신뢰받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제품에는 에이스바이옴의 핵심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 gasseri BNR17)을 비롯해 회화나무열매추출물 및 비타민 D, A, 아연, 셀렌 등이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 관리와 장 건강, 면역 밸런스는 물론, 갱년기 여성의 복합적인 건강 고민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에이스바이옴은 갱년기를 단순한 변화의 시기가 아닌, 여성 건강의 균형을 새롭게 설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로 보고, BNR17 기반의 과학적 솔루션을 바탕으로 관련 제품군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비에날퀸이 3년 연속 소비자 선택을 받은 것은 여성 건강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속적인 연구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연령에 따라 변화하는 건강 니즈에 맞춘 제품을 통해 보다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썸네일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_비에날퀸.jpg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