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비에날씬,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 4년 연속 수상
2025-09-02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에이스바이옴(AceBiome, 대표 김명희)은 자사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유산균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소비자 브랜드 시상식으로, 올해는 약 88만 명의 소비자가 온라인 및 전화 설문에 참여, 총 820만 건이 넘는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부문별 1위 브랜드가 선정됐다.
비에날씬은 2018년 출시 이후 국내 최초로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주원료로 하여,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개선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균주는 SCIE 등재 국제학술지를 포함한 1,200건 이상의 논문 인용 실적을 보유해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왔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 9,000억 원, 누적 판매량 1,800만 개를 기록한 비에날씬은 기능성과 시장성 모두를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상이라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더욱 특별하다”며, “앞으로도 기능성에 기반한 제품 혁신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썸네일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_비에날씬.jpg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