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에이스바이옴, ‘날씬기부3’ 캠페인 성료…비움과 나눔의 가치 실천
2025-01-13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함께한 사회공헌 활동인 ‘날씬기부3’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에이스바이옴이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진행한 프로젝트로, 올해까지 약 2000여 명의 기부자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날씬기부’는 에이스바이옴의 대표 제품인 비에날씬(BNRThin)의 핵심 가치를 물품 기부 활동과 연계한 캠페인이다. 참여자들은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음반 등을 기부하며 옷장을 비우고,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비에날씬 2개월분과 행거 기념품을 선물로 받았다. 캠페인은 단순히 물품 기부를 넘어 비에날씬을 통해 건강한 장 관리와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기부된 물품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발생한 수익금은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캠페인에 대한 참여 열기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에이스바이옴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캠페인에서도 기부자들은 "물품 기부라는 간단한 행동으로도
큰 의미를 만들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비에날씬의 핵심 철학인 ‘비움’과 ‘날씬’의 가치를 공유하고 공감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날씬기부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비에날씬과 BNR17의 건강한 가치를 통해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썸네일 날씬기부_팝업배너_400x500.jpg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