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센터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 자랑스러운 여성벤처인 국세청장 표창
2023-11-15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BNRThin)으로 기능성 유산균을 선보이는 에이스바이옴(AceBiome) 김명희 대표가 ‘2023년 자랑스러운 여성벤처인(벤처창업진흥유공)’에 선정되어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여성벤처·창업 발전에 기여하고, 투명한 ESG시스템 운영을 통한 모범적인 납세 이행 및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바 그 공로를 인정받아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에이스바이옴은 다이어트 유산균 브랜드 ‘비에날씬’을 런칭해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기능성 유산균 시대를 열었으며, 출시 5년만에 누적매출 5000억, 누적판매수량 1천만개 돌파 등 기록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다.
또한 금년부터는 관절건강기능식품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관절엔 아나파랙틴(AnaParactin)’을 출시했다. 천심련 추출물 파랙틴(ParActin)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동일 원료를 사용하여 바르는 ‘아나파랙틴 밤(AnaParactin Balm)’을 최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한편, 에이스바이옴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푸드뱅크(Food BanK)와 함께 세계식량의 날을 맞이해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중증 장애인, 여성 노숙인, 미혼모 가정, 저소득계층에 정기적으로 제품을 기부하는 등 평소 균형 잡힌 식사가 어려워 장 건강에 문제가 있고 비만이 되기 쉬운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